문현동 금도굴 사건

★노회찬 누가 왜 죽였나? 자살 위장 타살의 비밀과 금도굴 범죄. 그리고 문재인의 박근혜 대통령 탄핵 음모 [김일선의 시사적중] 정충제+김일선 대담

■ 노회찬은 2016년 10월 21일, 국회에서 처음으로 박대통령 탄핵을 주장한 사람이다.

탄핵 주도 세력 중 하나이자, 박대통령을 반드시 권좌에서 끌어내려야만 했던 사람들 중 하나이다.

금도굴 사건에 대한 비밀수사를 막기위해서 탄핵이 추진되었다는 정충제 선생의 제보에 의하면, 노회찬도 그 수사 대상 중 하나였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 연합뉴스 [박근혜 대통령 탄핵소추 일지]
2016.12.09 16시15분

(현혜란 기자) 박근혜 대통령 탄핵소추안이 9일 오후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최순실씨의 국정농단 의혹이 언론을 통해 불거지기 시작한 지난 10월만 해도 정치권에서는 탄핵에는 소극적인 모습이었다.

정의당 노회찬 원내대표가 지난 10월 21일 열린 국회 운영위원회 전체회의에서 탄핵 발언을 꺼냈지만 그리 주목을 받지 못했다.

그러나 10월24일 JTBC 등의 ‘태블릿 PC’ 보도를 통해 최씨의 국정개입 정황이 적나라하게 드러나고 관련 의혹들이 눈덩이처럼 커지면서 분위기가 바뀌기 시작했다.

이후 10월 26일 더불어민주당의 비공개 의원총회에서 탄핵을 추진해야 한다는 주장이 터져나왔다. (후략)

■ 아래는 탄핵일지 기사 링크.
http://m.yna.co.kr/kr/contents/?cid=A…

■ 박근혜 대통령 지시 반부패자금특별수사단 16명의 검사팀 2016년 1월 6일 출범: 청와대 대통령 비서실장에게 직보하는 독립 수사기관

1. 대우조선해양 수사 1월초
2. 문현동 수사 1월말

★노회찬이 타살이라는 명백한 정황, 7가지
1. 고층에서 떨어진 사람은 빌딩에서 1 ~ 2 미터 안팎에 누워있게 된다. 중력에 의해 수직 낙하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노회찬은 빌딩으로부터 6~7 미터 앞에서 발견되었다. 4명의 장정이 노회찬의 팔, 다리를 붙잡고 옥상 등 움직임이 자유로운 곳에서 집어 던진것이다.

2. 사람이 살아있는 채로 고층에서 떨어지면 사체 주위가 피범벅이 된다. 피는 사람 몸이 아직 살아있을때 터져 나온다. 노회찬의 사체 주위 사진이나 목격자들의 말에 따르면 피가 안보인다. 이미 사망한 이후에는 피가 응고되어 흐르지 않는다.

노회찬은 문재인의 사람들에 의해 먼저 살해당한 후 던져졌다.

3. 노회찬의 얼굴이 망가져 있었다고 했다. 고층 투신 자살자는 얼굴이 아니라 머리가 깨지고 다리와 척추 등이 부러지며 심한 경우 내장들이 튀어 나와 있다. 고층에서의 수직 낙하는 얼굴부터 바닥에 닿지 않는다.

4. 노회찬의 성격은 샌님이다. 일부러 어머니의 가슴에 못을 박으려 어머니집에 가서 죽을 사람이 아니다. 고층 빌딩은 어디에도 있다.

전태일이도 어머니에게 연락한 후 불에 타 죽었다. 좌파들은 그것을 분신 자살이라고 이용해서 정권을 잡았었다. 개, 돼지들은 법의학자가 고백을 했음에도 지금까지 분신 자살한 것으로 믿고 있지.

5. 노회찬의 유서가, 결백하다기보다는 ‘인정’하지만 억울하다는 논조를 보였다. 노회찬이 죽음으로조차 결백을 주장하려 했다면 유서에는 인정하기 보다는 부정과 억울함이 주제가 되야한다.

노회찬 하나로 마무리하고 끊고 가려는 문재인의 사람들이 쓴 것이다.

6. 부검을 안하려 한다. 현재 노회찬의 신분은 변사자다. 변사자의 법적 처리 절차 1번은 부검이다.

자살인지, 타살인지, 가족들의 바램이 무엇인지는 모두 둘째이고 경찰 직무 집행법상 변사자는 부검이 첫번째다.

그로 인해서 옥상 투신 자살인지, 길거리에서 누구에 의해 살해된 것인지, 길거리에서 술먹다가 횡사했는지 등등이 나오게 된다.

그러나 공권력은 문재인의 사람들에 의해 최소한의 초동조치 조차 덮으려 한다. 노회찬이 타살된 것이라는 가장 핵심 증거이다. 사체를 빨리 화장하려 할 것이다. 증거물을 없애야 하기 때문이다.

7. CCTV가 없는 아파트다. 문재인의 사람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않았다.

■ 부검에 의한 타살 증명과 그에 따른 수사 및 살인자 체포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다음 차례는 ‘당신’일 수가 있다.

그 ‘당신’의 0순위는 금도굴 범죄에 대해 가장 많은 정보를 가지고 날뛰고 있는 백준흠이다. 백준흠이 자살을 가장한 타살을 당하지 않도록 즉시 보호해야한다.

■ 결론
백준흠 당신이 문재인에 의한 다음 제거 대상이 될 수 있다. 왜냐고? 당신만큼 금도굴 범죄의 모든 것을 알고 있는 사람이 없으니까. 당신 입을 막으려면 노무현, 노회찬처럼 자살을 가장한 타살로 당신을 제거하려 한다는 것을 너무도 잘 알텐데?

미국 뉴욕으로 즉시 와라. 미 FBI에 당신 백준흠의 신변보호를 요청하라. 우리 태평이 도와주겠다.

당신 목숨이 아까우면 즉시 결단하기 바란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