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노회찬 사망은 자살이 아닌 타살이다. 그 이유. [이것이 진실이다]

■ 요약:

드루킹 사건에서 노회찬의 혐의는 4천6백만원 불법자금 수수인데, 노회찬은 그런 혐의로 자살할 사람이 아니다. 이미 징역살이도 여러 차례 했고, 4천6백만원 불법자금은 유죄가 인정이 되도 중형에 해당되지 않기 때문이다.

드루킹 사건에서 폭발성이 큰 것은 노무현 사망에 문재인이 관여했다는 주장과 불법자금의 출처이다. 노회찬이 자살하지 않았다면 이 둘 중에 하나, 또는 둘 다에 관련한 무언가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자살당한 것이다.

문제가 된 불법자금의 출처를 알고 있었고 이를 발설할 우려 때문에 자살당한 사람이 바로 노무현이고, 노회찬의 자살은 이와 정확히 동일한 궤적을 그리고 있다.

노무현과 문재인의 불법자금은 바로 금도굴을 통해 확보한 것이다. 태평TV를 통해 이에 대한 폭로가 연일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노회찬의 불법자금 출처가 금도굴과 관련되었다는 단서가 포착되었기 때문에, 노회찬에 대한 수사를 중단시키기 위해 노회찬을 자살을 가장해 살해한 것으로 관측된다.

누가 봐도 말도 안되는 자살빙자 살해를 감행할 정도로 금도굴 주범 (‘문재인’과 그 부하 ‘백준흠’ 외)은 궁지에 몰려있다. 금도굴 관련자들이 더 이상 [자살을 가장한 타살]을 당하지 않고 살 길은 양심선언 뿐이다.
1. 노회찬 자살, 사실인가?

드루킹 사건에서 노회찬의 혐의는 4천6백만원 불법정치자금 수수인데, 노회찬은 그런 혐의로 자살할 사람이 아니다.

이미 징역살이도 여러 차례 했고, 불법정치자금은 확실한 증거가 없는 한 유죄판결도 잘 안나오며, 유죄가 인정이 되도 4천6백만원 불법자금은 중형에 해당되지 않기 때문이다.

일례로, 2005년 3천만원 불법정치자금 수수로 1심 유죄판결을 받은 이부영의 형량은 벌금 3천만원, 추징금 3천만원에 불과했다. 유죄판결을 받더라도, 노회찬은 한명숙처럼 끝까지 결백을 주장하며 정치생명을 이어갈 수 있었다. 따라서 노회찬은 자살할 이유가 전혀 없었다.
2. 감옥살이를 우습게 여기는 노회찬의 “독한 성격”

노회찬이 서울구치소에서 수감생활 할 때 경기고등학교 동기인 황교안이 담당검사로 취조하면서 휴식 시간을 주고 휴식 시간에 “수감 생활 할 만하냐?”고 물으니까 노회찬이 “편하다”고 해서, 황교안이 “그래서 문제야. 감옥생활이 힘들어야 하는데, 편하니까 교정이 안되잖아.”라고 했다고 황교안이 말한 적이 있다.

그렇게 수감생활을 편하다며 우습게 여기는 노회찬이 벌금형이 무서워 자살을 한다? 그게 말이 되나?
3. 노회찬 사망, 이유는?

드루킹 사건에서 폭발성이 큰 것은 노무현 사망에 문재인이 관여했다는 주장과 불법자금의 출처이다. 노회찬이 자살하지 않았다면 이 둘 중에 하나, 또는 둘 다에 관련한 무언가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자살당한 것이다. 문제가 된 불법자금의 출처를 알고 있었고 이를 발설할 우려 때문에 자살당한 사람이 바로 노무현이고, 노회찬의 자살은 이와 정확히 동일한 궤적을 그리고 있다.
4. 노회찬과 금도굴 관련?

노무현과 문재인의 불법자금은 바로 금도굴을 통해 확보한 것이다. 태평TV를 통해 이에 대한 폭로가 연일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노회찬의 불법자금 출처가 금도굴과 관련되었다는 단서가 포착되었기 때문에, 노회찬에 대한 수사를 중단시키기 위해 노회찬을 자살을 가장해 살해한 것으로 관측된다.
5. 금도굴 관련자의 살 길?

노회찬의 독한 성격과 수감경력 , 그리고 유죄라고 해도 벌금형에 그칠 가벼운 혐의를 고려할 때, 노회찬 사망은 누가봐도 자살로 가장한 살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렇게 빤히 눈에 보이는 살해 공작을 대놓고 감행할 정도로 금도굴 주범들은 궁지에 몰린 상황이다.

금도굴 관련자들은 자신이 언제라도 ‘도마뱀 꼬리자르기’의 대상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자각하고 더 늦기 전에 양심선언하는 것만이 살 길이다.
■ 결론

백준흠 당신이 문재인에 의한 다음 제거 대상이 될수 있다. 왜냐고? 당신만큼 금도굴 범죄의 모든 것을 알고 있는 사람이 없으니까. 당신 입을 막으려면 노무현, 노회찬처럼 자살을 가장한 타살로 당신을 제거하려 한다는 것을 너무도 잘 알텐데?

미국 뉴욕으로 즉시 와라. 미 FBI에 당신 백준흠의 신변보호를 요청하라. 우리 태평이 도와주겠다.

당신 목숨이 아까우면 즉시 결단하기 바란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