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선 대표 칼럼

★태평 태극기 군사들께 드리는 편지

★태평 태극기 군사들께 드리는 편지

멀리 미국에 와서 정충제 선생님, 김유진 변호사와 그리고 (+@) 귀한 태극기 군사분들과 함께 여러 도시를 부지런히 오가며 태극기 대반격 전투를 벌이는 중에 태평 식구들께 편지를 씁니다.

미국 정부는 대통령이 최종 의사 결정을 내리지만 100명의 상원의원들은 그 대통령을 움직이는 막강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원의원들의 발언과 의사결정은 대통령도 존중하고 상호 긴밀히 협조하는 관계입니다.

그래서 태극기 대반격 뉴욕/LA/워싱턴 상륙작전의 1차 전투는 [미 주요 상원의원들 공략]에 촛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미국을 움직이는 주요 상원의원 네트워크를 향하여
1) 문재인 즉시 제거,
2) 박근혜 대통령 즉시 복귀
3) 대한민국 정상화 (공산혁명 저지, 자유민주 수호)가 미국의 안보와 국익에 최선의 선택이라는 설명을 드리고 설득을 하고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미국 공화당의 주요 지도층 인사들은 태평의 선포와 같은 생각을 갖고 계시다는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눈물이 나고 가슴이 뭉클한 순간입니다.

태극기 대반격 미국 주요도시 상륙작전이 잘 진행되도록 태평 식구들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응원과 기도 부탁드리며,

태극기 군대의 승리로 이 전쟁을 마무리하기 위하여, 그래서 대한민국을 온전히 지키기 위하여, 모두 고삐를 힘차게 다시 잡아 주시기를, 힘을 한 곳으로 모아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김일선 올림
Las Vegas 공항에서 뉴욕가는 연결 비행기 기다리며

180719 0시 10분 미국 라스 베가스 현지 시간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