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현동 금도굴 사건

★이 자들이 배후 인물들이다! 부산 문현동 금도굴 배후 세력 폭로-정충제 선생

★이 자들이 배후 인물들이다! 부산 문현동 금도굴 배후 세력 폭로-정충제 선생 [태평TV] 180719 목 [태극기 대반격 뉴욕상륙작전]

[아래 글은 정충제 본인이 작성한 내용입니다]

부산 문현동 금도굴과 관련, 두목 백준흠에게 자금을 투자하고 행정적 뒷받침을 해준 세력들은 다음과 같다.

1. 조동철 (60년생, 전 서울시청 6급 직원)
이 자는 백준흠에게 3억원을 투자하고 지분 1%를 받았다. 공무원이 큰 돈 3억원을 왜 투자했겠는가?
이 자를 잡아서 수사해보면 전모가 나올 것이다.

2. 김민수 (전 국정원 안전과장)
이 자는 두목 백준흠과 강남구청 근처 ‘터널’이라는 술집에서 약 두달간 그 비싼 발렌타인 30년산 만을 마셨다고 터널 술집 마담인 한진순이 정충제에게 직접 증언했다. (한진순과 전화 녹취록-약 10 페이지 분량- 증거 있음)

백준흠이 국정원 안전과장을 왜 매일 강남 룸쌀롱에서 만났겠는가?

3. 김기영 (당시 서울경찰청 차장, 치안감)
김해가 고향이고 경찰에서 노무현의 가장 믿는 심복이다. 2002년 5월 문현동에서 고사를 지낸 자리에 나타났다.

금 도굴 이후 사직하고 “교통관리공단” 이사장으로 부임했다. 금도굴의 마무리 작업을 하기 위한 것이 아닌가 추측된다.

4. 신필균 (당시 청와대 여성비서관)
민주당 신낙균 최고위원과 친자매사이이다. 이 여자가 2002년 5월 부산 문현동 금도굴을 위한 ‘고사’ 현장에 나타났다. (사진 증거 있음)

왜 청와대 여성비서관이 야밤에 문현동 고사 푸닥거리 현장에 나타났는지 그 연유를 캐보면 전모가 나타날 것이다. 금도굴 현장의 1000여명의 영혼을 달래주는 고사 푸닥거리 아니었나? 허허벌판에, 야밤에 청와대 비서관이 왜 고사 현장에 가 있는가?

노무현의 밀명을 받고 가지 않았을까?

5. 이상업 (당시 국정원 2차장)
노무현 전반기 청와대 비서실장 문희상과 처남-매부 사이이다. 노무현, 이해찬, 한명숙 등과 각별한 관계. 경찰대학장(치안정감), 서울경찰청 차장을 하다 국정원 2차장(국내담당)으로 자리를 옮겼다. 금도굴을 지원하기 위한 인사조치로 보인다.

6. 문희재 (노무현의 전반기 청와대 비서실장인 문희상의 동생)
이 자는 중국대련에 큰 백화점을 매입하여 운영하고 있다. 바로 금도굴 자금으로 매입한 것으로 보인다.
이 자를 잡아서 자금 출처를 추궁하면 다 나온다.

7. 김명환 (전 해병대 사령관)
전 해병대 사령관 역임, 자유총연맹 총재 역임 중 비리로 낙마. 백준흠과 함께 제주도 해안가에
도굴한 금을 다시 숨길 수 있도록 협조를 해준 인물이다.

8. 강석 (MBC 싱글벙글쇼 진행자)
이 자가 해병대 출신으로써 백준흠에게 김명환 해병대 사령관을 소개해주고 많은 소개료를 받았다.

강석은 현재 자양동에서 큰 SPA를 운영하고 있다. 어디서 그 큰 돈이 나왔겠는가?..

□ 이상의 인물은 정충제의 조수인 김성태 일기장과 사진, 그리고 정충제가 직접 확인한 것들로써 정충제가 전적으로 책임을 질 수 있다. 이밖에도 수십명이 더 있다. 추후에 계속 밝히겠다.

□ 국민여러분,

문재인은 희대의 도둑놈이고 범죄자입니다.

금을 도둑질하고 나라에 낼 세금까지 도둑질했으며, 1000여명의 억울한 일제 강제 징병자 유해를 감추었으며, 결국은 자신의 상관인 노무현까지 죽였습니다.

이런 자가 지금 ‘자칭’ 대한민국 대통령자리에 있습니다. 온갖 불법과 범죄를 자행하고 청와대를 불법 점거하고 있습니다.

3/10 박근혜 대통령 파면도, 5/9 대선도 모두 문재인이 저지른 대국민 사기극입니다. 문현동 금도굴 검은 돈을 뿌려서 대한민국을 악취나는 쓰레기통으로 만들어서 자행한.

“문재인은 대한민국 대통령이 아니다!
문재인은 가짜 대통령이며 즉시 체포되어야 한다!”

국민들께서 함께 외쳐 주십시오.
그것이 문재인을 체포하는 지름길입니다.

2018년 7월 19일 목요일
미국 뉴욕에서 정충제 씀

(관련동영상)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