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선 대표 칼럼

★조국 대한민국, 공산화 될 것인가? [태극기 대반격 LA 상륙작전 시국강연회] 김일선 교수

■ 조국 대한민국, 공산화 될 것인가? ‘자유 대한민국’으로 통일될 것인가?: 공산화 된다. 이대로 놔두면.

■ 김정은과 문재인, 고려연방제 추진할 것인가?: 한다. 그것이 둘의 살길이라는 착각에 빠져 있기 때문. 둘은 공동운명체 공산주의자들이기 때문. 김정은과 문재인은 모두 공산주의자.

■ 문재인-김정은의 대한민국 최전방 부대 무력화 음모
1. 2018년 7월 6일, 비무장지대(DMZ) 평화지대 조성을 전제로 전방 일반 전초(GOP) 등에 자리한 98개 군사 주둔지 철수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확인됨.
2.당초 국방개혁 2.0에 따라 소규모 부대를 대대급 이상으로 통ㆍ폐합할 예정이었지만 남북 간 화해 분위기가 무르익으면서 전방부대를 모두 철수 시키는 쪽으로 방향을 튼 것으로 전해졌다.
3. 북괴의 남침 시, 보병 그리고 탱크가 그대로 남하 할 수 있는 길을 그대로 열어주는 꼴.
4. 작전 개념상 최전방은 전투지역 전단(Forward Edge of Battle AreaㆍFEBA) 알파(A), 브라보(B), 찰리(C), 델타(D)로 나뉜다. 이 가운데 FEBA 알파는 DMZ에서 5~10여㎞ 떨어진 곳으로 민간인 통제선 내 지역에 우리 군 주둔지 98개가 위치해있다. DMZ와 가장 근접한 이곳에는 수색대대와 포병대대, 정보부대 등이 배치돼 있다.
5. 국방부는 K-9 자주포가 배치된 포병부대 등 알파지역 부대까지 후방으로 배치한다는 계획이다. 안보에 타격이 큰 심각한 결정이다.
6. 김진형 전 합동참모본부 전략기획부장은 “북한이 실질적인 조치가 이뤄지는 것을 장담할 수 없는 상황에서 주둔지 철수는 말이 안 된다”면서 “평화모드가 이어져도 군이 무장해제를 하는 것은 성급한 조치”라고 말했다.
7. 대한민국 국방의 의무를 지니고 군 복무를 마치고 온 이들에게 이해 할 수 없는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
8. 이는 적군인 북괴에게 그대로 대한민국 땅을 가져가라는 일종의 손짓.

■ 김정은의 대한민국 침공 전쟁수행 작전계획
1. 김정은이 핵 폐기를 끝까지 거부 시, 트럼프는 당연히 북폭 감행.
2. 김정은은 트럼프의 북폭 시 기습 남침 감행.
3. 기습남침 시, 대한민국 군의 방어선이 제거된 상태일 경우 북괴군의 서울 수도권까지의 쾌속 진군은 매우 수월.
4. 북괴의 남침 시, 대한민국 수도 서울과 수도권 지역은 북괴군과 국군, 민간인이 뒤섞여서 미군이 군사작전을 펼치기에 최악의 상황이 전개됨.
5. 대한민국 내 미국인 민간인과 미군 병력 모두 심각한 피해 발생 상황.

■ 대한민국 공산화 저지의 해결책은?: 문재인을 즉시 제거하라!
1. 김정은은 트럼프에게 이미 굴복 당한 상태. 이는 시진핑도 마찬가지.
2. 트럼프의 김정은 장악에 최대의 걸림돌은 시진핑이 아니라 문재인.
3. 김정은은 트럼프와 유화정책/친미정책을 펼치고 있지만, 언제든지 입장을 바꿀 수 있는 믿을 수 없는 상대.
4. 김정은의 대 트럼프 반격에 도움을 주는 자가 바로 문재인
5. 그러므로 문재인은 대한민국의 적인 동시에 미국의 적.

■ 박근혜 대통령 파명의 불법/위헌성과 대통령직 복귀의 근거/명분
1. 2017년 3월 10일 박근혜 대통령의 [파면] 선고는 불법/위헌 (‘내란외환죄’ 없음, 국회탄핵 소추안 헌재에서 임의변경, 탄핵 기각이 안되니 파면이라는 대국민 법조 사기 자행)
2. “그러므로”, 2017년 5월 9일 대선은 불법/위헌. 이는 누가 당선되어도 마찬가지. 대통령의 파면이 위헌이기에 치러서는 안 되는 대선을 국민들이 속아서 치른 것.
3. “그러므로”, 지금 현재도 대한민국 대통령은 박근혜 대통령. 대한민국의 국권과 법치를 수호하는 유일한 길은 박근혜 대통령 청와대 복귀.

■ 박근혜 대통령의 임기에 대한 올바른 해석
1. 2016년 12월 9일부터 발생한 탄핵 소추안 가결부터 국가반역찬탈행위에 의한 대통령직 강탈이니, 2016년 12월 9일부터 2018년 2월 25일까지 약 15개월의 기간이 박근혜 대통령이 수행해야 할 법리적 잔여임기이다. 박근혜 대통령이 대통령직에 복귀하는 순간부터 이 15개월의 잔여 임기를 소급하여 수행하여야 한다.
2. 현재 강제구속 되어 있는 박근혜 대통령은 즉각 대통령직에 복귀하여야 한다.
3. 현직 대통령에 대한 불법감금은 대한민국 주권을, 온 국민을 불법감금한 전쟁행위이다.

■ 트럼프 대통령의 선택은?
1. 트럼프 대통령은 즉시 “문재인은 대한민국 대통령이 아니다”라고 공식 선언하여야. UN이나 백악관에서 선포.
2. 문재인을 방치 시, 김정은과 공조하여 대한민국 연방제 공산화 통일 필히 추진. 예상시기: 2018년 연말 이내.
3. 이는 트럼프 행정부에게 최악의 시나리오. 북폭 시 김정은+문재인의 한반도 대혼란 상황 발생. 방치 시 한반도 전체 공산화. 공화당의 중간 선거 결과와 트럼프 행정부의 미래 예측 불가능 해짐.
4. 문재인 즉시 제거가 트럼프의 대통령직 성공을 위한 최선의 선택.

■ 문재인의 부산 문현동 금도굴-유해도둑 범죄
1. 최소 300조원의 일제 금도굴의 범인은 바로 노무현과 문재인. 일제 때 생매장된 1000여명의 유해도 도둑질. 천인공노할 범죄를 자행.
2. 불법도굴한 300조원의 검은 자금으로 대한민국 여야 정치인, 언론인, 판검사, 노조, 모두 매수/협박함. 대한민국을 총체적 쓰레기 국가로 만듦.
3. 박근혜 대통령의 비밀조사가 가까이 옴을 안 문재인과 그 배후 집단이 살길 찾으려 자행한 것이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불법 파면과 대한민국 공산화. 문재인을 이대로 방치할 경우 대한민국은 공산노예국가로 전락.

대한민국은 이미 지켜졌습니다.

대한민국을 지키는 힘,
태극기 군대입니다.★

댓글 남기기